studio.com

신지수 “배우로서 자존감 많이 떨어진 상태…출연 제의 거절 두려워”

felk 2021. 12. 17. 00:20
반응형

신지수 “배우로서 자존감 많이 떨어진 상태…출연 제의 거절 두려워”
신지수는 지난 10일 방송된 JTBC ‘내가 나로 돌아가는 곳-해방타운’에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드러냈다. 이날 배우 황인영은 “산후 우울증이 온 것 같다”고 밝혔다. 그는 “어느 순간 그 시기를 넘어가니까 약간...
_____
최신정보를 원하시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blogserworld.com
______
‘해방타운’ 신지수 “캐스팅 거절 두려워…자존감 많이 떨어진 상태”
이날 절친인 배우 황인영과 만난 신지수는 “황인영 언니와는 영화를 함께 찍으면서 친해졌다. 결혼 전에는 일주일에 세 번 정도 만났던 절친이었는데, 의도하지는 않았지만 같은 해에 결혼하고 같은 해에 둘 다 딸을...
_____
대전대 'Front Runner', 글로벌 사회문제 해커톤 경진대회 '우수상'
대전대학교가 대전권대학연합산학협력협의체 주관 '2021 글로벌 사회문제 해커톤 경진대회'에서 대전대 'Front Runner'팀(박은진·4학년, 장윤아·4학년, 황인영·2학년, 이상 글로벌문화콘텐츠학전공)이 우수상을...
_____
"마트 가면 기억·시력 잃어"…신지수, 출산 후 건망증 토로
지난 10일 방송된 '해방타운' 28회에서는 황인영, 정가은을 만나 놀이동산에서 해방 데이를 보낸 신지수의 모습이 그려졌다. 결혼 후 5년 만에 홀로 첫 아침을 맞은 는 열정적으로 해방타운의 문을 나섰다. 먼저...
_____
대전대 ‘Front Runner팀’, 사회문제 해커톤 경진대회 ‘우수상’
대전대학교는 지난 8일 대전권대학연합산학협력협의 개최된 ‘2021 글로벌 사회문제 해커톤 경진대회’에서 대전대 Front Runner팀(박은진·4학년, 장윤아·4학년, 황인영·2학년, 이상 글로벌문화콘텐츠학전공)이 우수상을...
_____
[교육소식]대전대 ‘3-Way Design 교과목 성과공유회’ 등
◇대전대 '글로벌 사회문제 해커톤 경진대회’ 우수상 대전대는 대전권대학연합산학협력협의체 회장교로 '2021 글로벌 사회문제 해커톤 경진대회’를 주관한 가운데 대학 '프런트 러너'팀(박은진·장윤아·씨...
_____
장윤정 “첫째 연우는 수월했는데 하영이는…둘째로 끝” (해방타운)
10일 방송된 JTBC ‘내가 나로 돌아가는 곳-해방타운’에서는 신지수, 황인영, 정가은이 만나 육아를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둘째 생각이 없다”는 의 대화를 듣던 장윤정은 “첫째가...
_____
[종합] '음악PD♥' 신지수 "자존감 떨어진 상태, 딸 위해 일하고파" ('해방타...
신지수는 "많이는 없었다. 내가 울면 다 무너질 것 같았다. 내가 다 포기해버릴 것 같았다. 함부로 울 수도 없었다"고 답했다. 신지수는 황인영과 정가은에게 "꾹꾹 참고 있으니까 한 번 티 내를 내버리면 놔버릴 것 같다"고...
_____
신지수, “아이랑 가는 놀이동산? 환상의 나라 아닌 환장의 나라” (해방타운...
어제(10일) 방송된 JTBC ‘내가 나로 돌아가는 곳-해방타운’(이하 ‘해방타운’)에서는 신지수가 절친이자 배우 황인영, 정가은과 만나 놀이동산에서 설레는 해방 데이를 보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사격 황제 진종오와 만난...
_____
'해방타운' 황인영·신지수 "육아 우울증 겪어···공백기 길어 자존감 떨어...
‘해방타운’ 배우 황인영과 신지수가 육아를 하며 우울증을 겪었다고 털어놨다. 10일 오후 10시 30분에... 이에 신지수는 공감하며 “배우로서 자존감이 많이 떨어져 있는데 아이는 마냥 내가 좋다고 나만 찾으니 아이를...
_____
'이하이♥' 신지수 "아이와 함께한 놀이동산은 환장의 나라" (해방타운)[종합...
10일 방송된 JTBC ‘내가 나로 돌아가는 곳-해방타운’(이하 ‘해방타운’)에서는 신지수가 절친이자 배우 황인영, 정가은과 만나 놀이동산에서 설레는 해방 데이를 보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사격 황제 진종오와 만난...
_____
신지수 "출산 후 캐스팅 거절 두려워, 둘째 계획 NO…울면 무너질 듯" ('해방...
메이크업을 시작한 신지수는 외출해 황인영을 만났다. 둘은 과거 한 작품에 출연하면서 친해졌다고. 신지수는... 신지수도 "캐스팅 거절에 두려움이 많으니까 자존감이 떨어져 있었다. 근데 아이는 나만 찾고 좋아해...
_____
[리뷰] '해방타운' 신지수·최영재,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먼저 결혼 후 5년만에 첫 아침을 맞이한 신지수는 거실에서 뒹굴거리며 아침을 보냈다. 이어 절친이자 배우 황인영을 만나 여유롭게 브런치 타임을 즐겼다. 이어진 코스는 월미도. 또 다른 절친 정가은까지 합세해 번개...
_____
[어게인TV]'해방타운' 신지수, 자존감에 대한 언급..."아이덕에 올라가"
황인영 역시 "경력 단절이 5년 정도 됐는데 무섭기도 하고 아이낳고 산후우울증도 왔는데 그 시기를 넘으니까 안정감이 생긴 것 같다"고 했다. 신지수도 "캐스팅 거절에 두려움이 많으니까 자존감이 떨어져 있었다"며...
_____
육아 얼마나 힘들었길래···'이하이♥' 신지수, '둘째' 이야기에 "날 죽일셈...
신지수는 절친 배우 황인영과 만났다. 그는 “언니와는 ‘히어로’라는 영화를 찍으면서 친해졌다. 결혼... 이에 신지수는 공감하며 “배우로서 자존감이 많이 떨어져 있는데 아이는 마냥 내가 좋다고 나만 찾으니 아이를...
_____
'해방타운' 장윤정 “첫째 육아 수월, 둘째 하영이는…” 폭소
지난 10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내가 나로 돌아가는 곳-해방타운’(이하 ‘해방타운’)에서는 육아를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는 신지수, 황인영, 정가은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둘째’를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던 중...
_____
신지수 "연기 복귀 생각" →정가은 "과거 독박 육아" 고백 (해방타운)[종합]
이날 황인영은 "가은이가 우리보다 먼저 육아를 시작했다. 그리고 일도 복귀했다"라고 말하며 "가은이도 많이 힘들어했었다"라고 전했고, 정가은은 "딸을 두고 일을 하는 게 쉽지 않았다"라고 말했다. 정가은은 신지수에게...
_____
장윤정 "첫째 연우 '10명도 낳겠다' 싶었는데, 하영이는…" 폭소
지난 10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내가 나로 돌아가는 곳-해방타운'에서는 육아를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는 배우 신지수, 황인영, 정가은의 모습이 그려졌다. 신지수, , 정가은은 모두 딸을 키우고 있는...
_____
'해방타운' 신지수X최영재, 진정한 자유 누려(종합)
황인영 역시 "경력 단절이 5년 정도 됐는데 무섭기도 하고 아이낳고 산후우울증도 왔는데 그 시기를 넘으니까 안정감이 생긴 것 같다"고 했다. 신지수도 "캐스팅 거절에 두려움이 많으니까 자존감이 떨어져 있었다"며...
_____
'해방타운' 신지수 "아이와 가는 놀이동산은 환장의 나라였다"[TV핫샷]
10일 방송된 JTBC ‘내가 나로 돌아가는 곳-해방타운’(이하 ‘해방타운’)에서는 신지수가 절친이자 배우 황인영, 정가은과 만나 놀이동산에서 설레는 해방 데이를 보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사격 황제 진종오와 만난...
_____
‘해방타운’ 신지수 “육아로 힘들 때 잘 안 울어...내가 무너질까봐”

10일 JTBC '해방타운‘에선 신지수가 황인영, 정가은과 함께 육아 공감 토크를 펼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신지수는 육아할 때 힘들어서 운적이 있느냐는 질문에 “는 안 울었다. 왜냐하면 제가 울면 다 무너질 것...
____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