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udio.com

'그것이 알고싶다' '뼈말라' 인간이 되고 싶어요, '프로아나'의 외침…...

felk 2021. 10. 24. 01:58
반응형

[종합] '그것이 알고싶다' '뼈말라' 인간이 되고 싶어요, '프로아나'의 외침…...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식욕억제제와 '프로아나'의 민낯을 파헤친다. 23일 방송된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나비약이라 불리는 식욕억제제와 프로아나를 조사했다. 2019년, 학동역 CCTV에서 이상 행동을 하는 남자가 포착된다....
_____
최신정보를 원하시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blogserworld.com
______
'그알' 나비약과 뼈말라족, 정신 망가뜨리는 식욕억제제 충격 실태(종합)
10월 23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식욕억제제의 부작용과 오남용 실태를 추적했다. 지난 2019년 4월... 그것 때문에 보증금도 다 날려먹었다. 명품 산 것도 다 남 줘버리고 속칭 미친 짓을 했다"라고 말했다....
_____
뼈말라, 식욕억제제 부작용에 "살만 빠지면 됐지"
23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는 마른 체형에 집착하는 이른바 뼈말라족의 이야기가 전해졌다. 사진=SBS 마른 체형을 원하는 한 여성은 "나중에 배가 불렀을 때 그 느낌이 너무 불편한거예요"라며 "처음에는 억지로...
_____
'그것이 알고 싶다' 배우 양기원, 당시 도로 뛰어다니고 경찰에게는 '횡설수설...
23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식욕억제제의 부작용과 오남용 실태를 추적하면서 배우 양기원의 사례를 다뤘다. 지난 2019년 4월 12일 새벽 3시께 서울 강남구 논현동 한 호텔 근처 도로에서 양 씨 이름의...
_____
'그것이 알고싶다' 배우 양기원, 음주나 마약하지 않았는데도 '나비약' 먹고 ...
23일 밤 11시 15분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나비약과 뼈말라족' 편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배우 양기원이 학동역에서 이상한 행동을 하게 만든 약의 정체에 대한 이야기가 펼쳐졌다. 지난 2019년 4월...
_____
'그알' 나비약, 복용 중단 후에도 부작용 "환청‧환시 증상"
23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는 향정신성 식욕억제제를 복용을 중단한 후 이상 현상을 느낀 이들의 이야기가 전해졌다. 사진=SBS 나비약, 혹은 눈사람약이라고 불리는 향정신성 식욕억제제를 복용했던 이들은...
_____
[인플루언서 프리즘] '등골 오싹' 공포·미스터리 유튜브 인기는 계속된다
공포·미스터리 유튜브 채널의 인기 요인에 대해 빅데이터 분석 전문가인 이영미 박사(현 보이스오브유 선임연구원)는 "SBS '그것이 알고싶다', MBC '신비한 TV 서프라이즈' 등 기존 언론에서 다루지 않은 사건을...
_____
나비약‧눈사람약=향정신성 식욕억제제, 방화 사건까지
23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는 여러사람들에게 나타난 기 현상에 대한 이야기가 전해졌다. 사진=SBS 배우 양기원은 물론이고 다수의 사람들에게 나타난 기이한 현상. 자신이 신의 선택을 받았거나, 특별한...
_____
'그것이 알고싶다' 식욕억제제 '나비약' 복용 후 들린 '환청'…배우 양기원 "...
'그것이 알고싶다'가 나비약을 파헤친다. 23일 방송된 '그것이 알고싶다'에 배우 양기원이 찾아와 '나비약'에 대해 증언했다. 2019년, 학동역 CCTV에서 이상 행동을 하는 남자가 포착된다. 남자는 갑자기 몸을 뒤틀고 허공을...
_____
'그알' 양기원 "콩알탄 수백개가 터지는 느낌"...마약-음주 NO
23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는 2년 전 납득하기 어려운 증상을 경험한 배우 양기원이 출연했다. 사진=SBS 2년 전 경찰로부터 CCTV를 보여달라는 요청을 받았다는 한 건물 관리인은 "좀 이상하더라고 하는 행동이...
_____
'그알' 배우 양기원, 도심 한복판서 현행범 체포…식욕억제제 '나비약' 때문?

23일 방송되는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배우 양기원이 학동역에서 이상한 행동을 하게 만든 약의... 공공장소에서, 그것도 사람들에게 얼굴도 알려진 배우가 왜 그런 이상한 행동을 보였던 것일까? 너무나 잊고 싶은...
____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