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udio.com

'그알' 나비약과 뼈말라족, 정신 망가뜨리는 식욕억제제 충격 실태

felk 2021. 10. 24. 01:58
반응형

'그알' 나비약과 뼈말라족, 정신 망가뜨리는 식욕억제제 충격 실태(종합)
10월 23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식욕억제제의 부작용과 오남용 실태를 추적했다. 지난 2019년 4월... 신고하도록 신고 의무 규정을 두면 훨씬 효과적이지 않을까 싶다"라고 말했다. (사진= '그것이 알고 싶다' 캡처)
_____
최신정보를 원하시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blogserworld.com
______
'그것이 알고싶다' 배우 양기원, 음주나 마약하지 않았는데도 '나비약' 먹고 ...
23일 밤 11시 15분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나비약과 뼈말라족' 편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배우 양기원이 학동역에서 이상한 행동을 하게 만든 약의 정체에 대한 이야기가 펼쳐졌다. 지난 2019년 4월...
_____
'그것이 알고 싶다' 배우 양기원 "계속 싸우라는 환청이 들렸다"
뼈말라족' 편에서는 식욕억제제의 부작용과 오남용 실태를 추적하고, 마약류 관리 제도의 사각지대에서는 일어나고 있는 관행들을 고발하는 한편, 이를 바로잡을 수 있는 방법은 없는지 고민해본다. 23일 밤 11시 10분 ...
_____
뼈말라, 식욕억제제 부작용에 "살만 빠지면 됐지"
23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는 마른 체형에 집착하는 이른바 뼈말라족의 이야기가 전해졌다. 사진=SBS 마른 체형을 원하는 한 여성은 "나중에 배가 불렀을 때 그 느낌이 너무 불편한거예요"라며 "처음에는 억지로...
_____
[그것이 알고싶다] 식욕억제제와 10대 프로아나, '나비약' 부작용 실태 추적
식욕억제제와 10대 프로아나-나비약과 뼈말라족 오늘밤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일명 '나비약'으로 불리는... 이렇게 위험한 약이, 도대체 어떻게 이렇게 쉽게 시중에서 유통될 수 있는 걸까? [퀸 ] 사진 '그것이 알고싶다'
_____
배우 양기원, 달리는 차에 뛰어들어…다이어트약 부작용 '충격'
10월 23일 방송되는 SBS ‘그것이 알고 싶다’는 '나비약과 뼈말라족' 편으로, 식욕억제제의 부작용과 오남용 실태를 추적하고 마약류 관리 제도의 사각지대에서는 일어나고 있는 관행들을 고발하는 한편 이를 바로잡을 수...
_____
'그것이 알고싶다' 프로아나 10대들에 입소문…심각한 부작용 부르는 '나비약...
오늘(23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나비약과 뼈말라족'을 주제로 방송된다. 2019년 4월 12일 새벽 서울의 학동역 부근 한 남자가 기괴한 행동을 하는 모습이 CCTV를 통해 포착된다. 남성의 정체는...
_____
'그것이 알고싶다' 이상행동 유발... 식욕억제제 '나비약'의 진실은
SBS '그것이 알고싶다', 식욕억제제 유통 실태 추적 SBS '그것이 알고싶다' 예고 / SBS 22일 방송되는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나비약과 뼈말라족'이라는 제목으로 식욕억제제 유통 실태에 대해 취재했다. 2019년 4월 12일 한...
_____
배우 양기원, 새벽 학동역서 체포된 이유..이상 행동 유발한 약의 정체는 (그...
23일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나비약과 뼈말라족' 편이 방송된다. 2019년 4월 12일 새벽 서울의 학동역 부근... 인적 드문 그 시간, 한 남자의 기괴한 행동이 CCTV 화면에 포착되었다. 허공에 주먹을 날리는가 하면 길에서...
_____
배우 양기원, 이상행동으로 체포된 이유 ‘나비약과 뼈말라족’ (그것이 알고...
23일,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식욕억제제의 부작용과 오남용 실태를 추적하고, 마약류 관리 제도의 사각지대에서는 일어나고 있는 관행들을 고발하는 한편, 이를 바로잡을 방법은 없는지 고민해본다.
_____
'그것이 알고싶다' 프로아나 10대들에 입소문…심각한 부작용 부르는 약...
오늘(23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나비약과 뼈말라족'을 주제로 방송된다. 2019년 4월 12일 새벽 서울의 학동역 부근 한 남자가 기괴한 행동을 하는 모습이 CCTV를 통해 포착된다. 남성의 정체는...
_____
'그것이 알고싶다' 식욕억제제의 충격적 실태…나비약과 뼈말라족

오늘(23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SBS '그것이 알고싶다'는 '나비약과 뼈말라족' 편으로 식욕억제제의 부작용과 오남용 실태를 추적한다. 아울러 마약류 관리 제도의 사각지대에서 일어나고 있는 관행들을 고발하는 한편...
____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