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udio.com

'동상이몽2' 홍성기 "이현이, 결혼식 다음 날 사라져 찾아 헤맸다"

felk 2021. 10. 19. 02:08
반응형

'동상이몽2' 홍성기 "이현이, 결혼식 다음 날 사라져 찾아 헤맸다"
이현이, 홍성기가 결혼식 다음 날 스토리를 전했다. 18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이현이♥홍성기 부부가 결혼식 다음 날 벌어진 충격 스토리를 공개한다. 늦은 밤 야식과...
_____
최신정보를 원하시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blogserworld.com
______
‘동상이몽’ 홍석천 “이현이 남편 홍성기 마음에 들었다” 충격 발언
늦은 밤 야식과 함께 대화를 나누던 이현이, 홍성기 부부는 결혼식 다음 날 신부 이현이가 갑자기 사라졌던 일화를 공개했다. 남편 홍성기는 “눈을 떴는데 (현이가) 없었다”, “문 하나씩 다 열어보며 너를 찾아...
_____
[MP온에어] '동상이몽2' 홍석천 "이현이 남편 홍성기, 마음에 들었었다" 고백
18일 밤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이현이, 홍성기 부부는 결혼식 다음 날 이현이가 갑자기 사라졌던 일화를 이야기한다. 홍성기는 “눈을 떴는데 (현이가) 없었다”, “문 하나씩 다...
_____
'동상이몽2' 홍석천, 이현이 남편 보고 "마음에 들었었다"
18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이현이-홍성기 부부가 결혼식 다음 날 벌어진 충격 스토리를 공개한다. 최근 진행된 '너는 내 운명' 녹화에서 늦은 밤...
_____
이현이♥홍성기, 커플룩 입고 달달 투샷…"오랜만에 데이트"
사진 속에는 블랙 의상으로 커플룩을 맞춰 입은 이현이와 홍성기의 모습이 담겨 있다. 나란히 서서 카메라를 응시하는 두 사람의 환한 미소가 훈훈함을 안긴다. 이현이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와 는...
_____
'동상이몽2' 이현이♥홍성기, 결혼식 다음 날 사라진 신부? 홍성기, 이현이 찾...
늦은 밤 야식과 함께 대화를 나누던 이현이, 홍성기 부부는 결혼식 다음 날 신부 이현이가 갑자기 사라졌던 일화를 공개했다. 남편 홍성기는 "눈을 떴는데 (현이가) 없었다", "문 하나씩 다 열어보며 너를 찾아 헤맸다"라며...
_____
이현이, ♥홍성기와 예쁘게 차려 입고 데이트..비주얼 확 사네
공개한 사진에는 멋지게 차려 입고 외출해 둘만의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이현이, 홍성기 부부의 모습이 담겨있다. 두 사람 모두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는 지난 2012년...
_____
'동상이몽2' 홍석천, 홍성기 첫 인상 "마음에 들었다"...결혼 일등공신?
야식과 함께 대화를 나누던 이현이, 홍성기 부부는 결혼식 다음 날 신부 이현이가 갑자기 사라졌던 일화를 공개했다. 남편 홍성기는 "눈을 떴는데 (현이가) 없었다", "문 하나씩 다 열어보며 너를 찾아 헤맸다"라며 당시를...
_____
'동상이몽2' 홍석천 만난 이현이♥홍성기 부부 "첫 만남, 마음에 들었어"
18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 너는 내운명'에서 이현이, 홍성기 부부가 홍석천을 찾아간다. 이날 이현이, 홍성기 부부는 결혼 일등공신이라는 홍석천을 만난다. 그런데 홍석천은 부부와의 첫 만남 당시 "마음에 들었었다"는...
_____
'동상이몽2' 홍성기 "♥이현이, 결혼식 다음 날 갑자기 사라져" [TV스포]

'동상이몽2' 이현이 홍성기 부부의 결혼식 다음 날 일화가 공개된다. 18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이현이 홍성기 부부가 결혼식 다음 날 벌어진 충격 스토리를 공개한다. 사전...
____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