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udio.com

비비지, 신규 플래닛 오픈 기념 ‘서포트+미션 이벤트 진행’→글로벌 팬 소통...

felk 2021. 10. 15. 20:06
반응형

비비지, 신규 플래닛 오픈 기념 ‘서포트+미션 이벤트 진행’→글로벌 팬 소통...
또한 프라이빗 메시지(Private Message), FNS(Fan Network Service), 화보 등 유니버스만의 오리지널 콘텐츠에... (카드), 크래비티, 하성운, 허영지까지 총 29팀의 아티스트가 활동하고 있다. 추후 아티스트는 계속...
_____
최신정보를 원하시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blogserworld.com
______
'은하·신비·엄지' 비비지, 팬 플랫폼 유니버스 합류
또한 프라이빗 메시지(Private Message), FNS(Fan Network Service), 화보 등 유니버스만의 오리지널 콘텐트에... (카드), 크래비티, 하성운, 허영지까지 총 29팀의 아티스트가 활동하고 있다. 추후 아티스트는 계속...
_____
은하·신비·엄지 VIVIZ(비비지), 오늘(15일) 유니버스 이벤트 오픈
또한 프라이빗 메시지(Private Message), FNS(Fan Network Service), 화보 등 유니버스만의 오리지널 콘텐츠에... (카드), 크래비티, 하성운, 허영지까지 총 29팀의 아티스트가 활동하고 있다. 추후 아티스트는 계속...
_____
비비지, 오늘(15일) 유니버스 플래닛 오픈…글로벌 팬 소통 시작
또한 프라이빗 메시지(Private Message), FNS(Fan Network Service), 화보 등 유니버스만의 오리지널 콘텐츠에... (카드), 크래비티, 하성운, 허영지까지 총 29팀의 아티스트가 활동하고 있다. 추후 아티스트는 계속...
_____
오마이걸·위아이·크래비티…'엔씨 유니버스' 합류
뮤직비디오, 화보, 라디오, 예능 등 아티스트가 출연하는 다양한 독점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엔씨소프트는 이날 오마이걸, 위아이, 크래비티의 플래닛을 신설했다. 플래닛은 유니버스의 아티스트별...
_____
'MZ세대 대표 아이콘' 장원영, 2021 AAA MC 발탁..'기대UP'
아이즈원 센터로 미모와 실력을 발산했던 장원영은 아이즈원 활동 종료 이후에도 CF, 화보 등을 통해... 포텐셜=크래비티(가수), 아이즈원(가수), GOT7 박진영(배우), 김혜윤(배우) ▲AAA 신인상=트레저(가수)...
_____
천만고지 등극한 K팝 플랫폼 '유니버스', 하이브 '위버스' 향해 간다
이용자들은 일 평균 약 30분씩 미디어, 프라이빗 메시지, FNS(Fan Network Service) 등 유니버스의 콘텐츠를... (WEi) ▲크래비티(CRAVITY) 등이다. 유니버스는 아티스트와 함께 영상(예능, 콘서트, 팬미팅), , 라디오...
_____
[리트윗종합순위] 1위 방탄소년단 지민, 2위 임영웅에 2,176회 앞서…3위 뷔·...
컬렉션 화보 "제니가 제니했다" ]였다. 독자들은 이 뉴스를 2772회 리트윗했다. 4위부터 10위까지는... 10회 이상 리트윗을 받은 스타는 NIK(96회), 크래비티(96회), 황치열(95회), 아이유(91회), 스트레이 키즈...
_____
K팝 플랫폼 '유니버스' 출시…엔씨, 종합 콘텐츠 기업 변신
▲아티스트가 참여한 AI보이스로 원하는 시간과 상황에 전화를 받을 수 있는 '프라이빗(Private Message & Call)... 오마이걸 ▲크래비티 ▲위아이 등 총 14팀 아티스트가 콘서트에 참여한다. 엔씨는 유니버스 사전 등록에...
_____
서비스 100일 맞은 엔씨(NC) 유니버스…팬심 잡고 순항
비디오, 화보 등이다.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아티스트의 색다른 모습을 선보여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출시 후 일 평균 약 12개씩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프라이빗 메시지’와 ‘ Network Service)'도...
_____
[리트윗종합순위] 1위 방탄소년단 지민, 2위 임영웅에 2,371회 앞서…3위 뷔·...
컬렉션 화보 "제니가 제니했다" ]였다. 독자들은 이 뉴스를 2774회 리트윗했다. 4위부터 10위까지는... 10회 이상 리트윗을 받은 스타는 NIK(95회), 황치열(95회), 아이유(91회), (90회), 스트레이 키즈...
_____
엔씨 '유니버스', 100일 도전 '합격' … 엔터 시장 안착
화보 등으로,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아티스트의 색다른 모습을 선보여 팬들이 열광하고 있다. 출시 후 일 평균 약 12개씩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는 것이 엔씨소프트 측의 설명이다. '프라이빗 메시지'와 '...
_____
[리트윗종합순위] 1위 방탄소년단 지민, 2위 임영웅에 591회 앞서…3위 방탄소...
컬렉션 화보 "제니가 제니했다" ]였다. 독자들은 이 뉴스를 2776회 리트윗했다. 4위부터 10위까지는... 10회 이상 리트윗을 받은 스타는 아이유(98회), NIK(95회), 황치열(95회), (90회), 스트레이 키즈...
_____
크래비티, 풋풋한 소년→훈훈함 넘치는 아홉 남자로…콘셉트 화보 속 ‘꽃다운...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신비로운 비주얼로 글로벌 팬심을 저격했다. 크래비티는 지난달 30일 공식 SNS를 통해 후속곡 ‘VENI VIDI VICI(베니 비디 비치)’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_____
엔씨, 온라인 라이브 콘서트 '유니-콘' 260만명 시청
콘서트에는 AB6IX(에이비식스), ASTRO(아스트로), ATEEZ(에이티즈), CIX(씨아이엑스), CRAVITY(크래비티), (여자)... 지난 1월 28일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프라이빗 메시지’, Network Service), 유니버스 오리지널(Universe...
_____
크래비티, 콘셉트 화보 속 ‘꽃다운 비주얼 비티’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신비로운 비주얼로 글로벌 팬심을 저격했다. 크래비티는 지난달 30일 공식 SNS를 통해 후속곡 ‘VENI VIDI VICI(베니 비디 비치)’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____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