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udio.com

‘백반기행’ 김종국 “냉동 정자 진지하게 고민 중”

felk 2021. 10. 14. 21:37
반응형

‘백반기행’ 김종국 “냉동 정자 진지하게 고민 중”
8일 방송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 김종국은 안양 토박이로 출연해 허영만 식객을 만났다. 두 사람은 범계 우대갈비집을 찾았다.허영만은 "옆에서 여자 소개해준다는 사람이 많을 것 같은데 어떠냐"고 물었다....
_____
최신정보를 원하시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blogserworld.com
______
'백반기행' 김종국, "운동 하루도 안 쉬어···정자냉동 진지하게 고민중" [...
8일 방송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는 안양 토박이 가수 김종국이 출연했다. 두 사람은 범계 우대갈비집을 찾았다. 사장님은 “소갈비살 중 중간부위를 세로로 썰어서 내드리는 부위”라고 설명했다. 허영만은...
_____
"정자 냉동 고민 중"…김종국, 연애·결혼 계획 "소개팅은 부담"('백반기행')...
지난 8일 방송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는 '40년 안양 토박이' 가수 김종국과 함께 경기도 안양의 맛을 찾아 떠났다. 이날 김종국과 허영만은 곱창집, 콩비지 감자탕, 전라도 집, 집을 찾았다....
_____
'46세' 김종국 "연애? 자연스러운 만남 OK…정자 냉동 생각 있어" (백반기행)...
8일 방송된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이하 '백반기행')에서는 '40년 안양 토박이' 가수 김종국과 함께... 또, 우대갈비와 모둠전골 메뉴를 추천받은 김종국은 '가 뭔지 몰라 궁금해했다. 주인은 "소...
_____
"소개팅 부담스러워" 김종국, 연애 고민부터 정자냉동 계획까지 ('백반기행')...
8일 방송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는 김종국이 출연, 안양 곳곳 맛집을 탐방했다. 두 사람은 아는... 두 사람은 범계로 이동, 우대갈비집을 찾았다. 사장님은 “소살 중 중간부위를 세로로 썰어서 내드리는...
_____
'백반기행' 김종국, 46세 노총각의 진심 어린 속내 [TV온에어]
8일 저녁 방송된 TV조선 교양프로그램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이하 '백반기행')에서는 허영만이 '40년 안양... 마지막으로 김종국과 허영만은 우대갈비 집을 찾았다. 기다리는 동안 김종국은 연애사에 대해 "소개를 받는...
_____
"진지하게 정자 냉동 고민" 45세 김종국, 자만추 결혼 계획 고백(백반기행)[어...
10월 8일 방송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는 40년 안양 토박이 김종국이 출연했다. 이날 김종국과... 메뉴는 볏짚으로 맛을 살린 우대갈비집. 허영만은 45세인 김종국에게 결혼 생각도 물었다. "소개를 받는 것에...
_____
김종국, "나이 드니 소개 부담스러워...정자냉동 고민중"('식객 허영만의 ...
8일 방송된 TV조선 교양프로그램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이하 '백반기행')에서는 허영만과 가수 김종국이 경기도 안양 맛집을 찾아가는 장면이 그려졌다. 안양토박이라 밝힌 김종국은 이날 허영만을 집으로...
_____
'백반기행' 안양 우대갈비 맛집, 훈연 짚불에 구워 바비큐향 솔솔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 허영만과 김종국이 우대갈비 맛집을 찾았다. 사진=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8일 방송에서 김종국은 안양 범계역 인근에 위치한 식당을 찾았다. 바로 생 로...
_____
[종합]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안양 맛집, 우대갈비-콩비지감자탕-순대곱창...

우대갈비 고기 맛을 음미한 허영만 작가는 "아주 좋은데요?"라면서 마음에 쏙 들어했고, 김종국도 "바비큐 향이 확 나네요"라며 맞장구를 쳤다. TV조선 교양 프로그램 허영만의 '는 매주 금요일 저녁 8시에...
____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