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udio.com

'런닝맨' 스핀오프→'무빙'…디즈니플러스, 콘텐츠 라인업 공개

felk 2021. 10. 14. 16:18
반응형

'런닝맨' 스핀오프→'무빙'…디즈니플러스, 콘텐츠 라인업 공개
루크 강(Luke Kang) 월트디즈니 컴퍼니 아태지역 총괄 사장은 "월트디즈니 컴퍼니는 수십 년 동안 아태지역의... 강다니엘의 첫 연기 데뷔작이다. ‘그리드’는 많은 수상 경력을 보유한 ‘비밀의 숲’ 이수연 작가가...
_____
최신정보를 원하시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blogserworld.com
______
[종합] "조인성·블랙핑크 함께"…디즈니+, 韓 상륙 성공할까
조인성과 한효주, 강다니엘 등을 앞세운 오리지널 라인업을 공개하며 전세계 시청자 공략에 나선다.... 루크 강 월트디즈니 컴퍼니 아태지역 총괄 사장은 "디즈니플러스는 OTT 생태계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_____
강다니엘 "디즈니로 첫 연기 도전"...채수빈 "마지막 청춘물"
기사내용 요약디즈니플러스 APAC 콘텐츠 쇼케이스 디즈니 오리지널 첫 작품 '너와 나의 경찰수업' 강다니엘이 디즈니+(디즈니플러스)로 공개될 드라마 '너와 나의 경찰수업'으로 첫 연기에 도전한 소감을 전했다. 은...
_____
강다니엘 "'너와 나의 경찰수업' 내가 생각했던 청춘의 모습"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제공 2022년 상반기 공개 예정인 '너와 나의 경찰수업' 강다니엘, 채수빈은 자리를 함께했다. 강다니엘은 "불의를 보면 참치 못하는 열혈청춘 역을 맡았다"고 자신이 맡은 배역을 소개했다....
_____
'너와 나의 경찰수업' 강다니엘 "채수빈 배려 덕분에 좋은 케미 나와"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제공 강다니엘은 '너와 나의 경찰수업'을 선택하게 된 배경에 대해 "대본을... 강다니엘은 채수빈과의 케미에 대해 "거의 매일 에피소드가 생기는 기분이다. 체력을 많이 요하는 신을 찍을...
_____
88라이징X비비, 오늘(14일) 컬래버 신곡 'The Weekend' 발매
'The Weekend'는 비비만의 유니크한 매력과 강인한 여성의 면모를 보여주는 노래로, 미국 싱어송라이터 다바(Dava)가 작사하고 강다니엘, 트래비스 스콧(Travis Scott)과 협업했던 시애틀 출신 프로듀서 맥스&카일(max...
_____
[D:현장] 디즈니+, 강다니엘→류승룡·조인성으로 완성한 라인업
14일 열린 월트디즈니의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디즈니플러스의 APAC 콘텐츠 쇼케이스에는 루크 강... 먼저 경찰 대학을 배경으로 청춘들의 사랑과 도전을 그리는 '너와 경찰수업'의 과 채수빈이 작품의...
_____
넷플릭스 저격한 디즈니+, 조인성·서강준과 함께 韓시장 출격
총괄·루크 강 월트디즈니 컴퍼니 아태지역 총괄 사장·제시카 캠-엔글 월트디즈니 컴퍼니 아태지역 콘텐트... K-팝 스타 강다니엘의 첫 연기 데뷔작이다. '그리드'는 많은 수상 경력을 보유한 이수연 작가가 집필한...
_____
Danity & Blinks, Brace Yourselves, Kang Daniel and Black Pink Jisoo to S...
너와 나의 경찰수업: 강다니엘, 채수빈그리드: 서강준, 이시영, 김아중키스식스센스: 윤계상, 서지혜, 김지석무빙: 류승룡, 한효주, 조인성...
_____
강다니엘ㆍ김선호, '와인데이' 와인 마시고 싶은 스타 1ㆍ2위
가수 강다니엘이 '와인데이'에 와인을 함께 마시고 싶은 스타 1위에 올랐다. 한 교육업체에서 지난 9월... 강다니엘(2만583명, 47.5%)이 선정됐다. 강다니엘에 이어 tvN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에서 여심을 사로잡고...
_____
조인성→강다니엘의 첫 도전..디즈니+, '트렌드 세터'의 환상 라인업[종합]
다니엘은 디즈니 플러스를 통해 공개되는 '너와 나의 경찰수업'으로 첫 연기에 도전, 조인성은 OTT 플랫폼 첫 출연이다. 14일 오후 국내 출시를 앞둔 디즈니 플러스의 APAC 콘텐츠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이 자리에는 루크 ...
_____
[종합] 조인성·강다니엘·서강준→이수연 작가, 디즈니+ 스타 오리지널 라인...

이에 월트디즈니컴퍼니 디즈니+(disey+) APAC 콘텐츠 쇼케이스가 14일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됐다. 사진=루크 강... 디즈니+가 선보일 한국 오리지널로는 ▲강다니엘, 채수빈 '너와 나의 경찰수업'(2022년 상반기 공개예정)...
____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