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udio.com

“기계 고장 아냐?”…'슛오프 10점' 쏜 안산, 평온한 심박수

felk 2021. 8. 1. 00:45
반응형

“기계 고장 아냐?”…'슛오프 10점' 쏜 안산, 평온한 심박수-국민일보
1일 전 — 전날 32강전을 통과한 안산은 하루 만에 치러진 16강과 8강, 4강, 결승을 파죽지세로 돌파하며 결국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이번 우승으로 안산은 한국 ...
_____
최신정보를 원하시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blogserworld.com
______
“기계 고장 아냐?”…‘슛오프 10점’ 쏜 안산, 평온한 심박수
이때 안산의 심박수는 ‘119 BPM’으로 평소보다 살짝 올라간 수준에 머물렀다. 반면 뒤이어 8점을 쏜... 전날 32강전을 통과한 안산은 하루 만에 치러진 16강과 8강, 4강, 결승을 파죽지세로 돌파하며 결국 금메달을 목에...
_____
안산, '슛오프'에도 심박수 108bpm...'강철 멘탈' 자랑 - 이데일리
1일 전 — 안산이 금메달을 차지하면 양궁 대표팀은 이번 대회에 걸린 금메달 5개 중 4개를 휩쓸어, 2016 리우올림픽에 이은 2개 대회 연속 전 종목 석권까지 금메달 ...
_____
[일문일답]울음 터진 3金 안산 "심장 터질 것 같아요"
여자 양궁의 막내 안산(20·광주여대)이 한국 하계올림픽 최초로 단일대회 3관왕을 차지하며 스포츠 역사를... 저는 끝나면 더 긴장된다." -심박수에 거의 변화가 없는데. "제가 느끼기엔 심장이 빨리 뛴다고 생각했는데...
_____
'페미 논란'에 흔들리지 않았다…안산 3관왕 '명중' - 중앙일보
1일 전 — 4강전 슛오프 화살을 쏠 때 안산의 심박수는 108bpm이었다. 이날 다른 선수들은 150bpm까지 치솟았다. 안산은 4강에 이어 결승에서도 옐레나 오시 ...
_____
[2020 도쿄] '꿈의 섬'에서 탄생한 안산 신드롬…억대 포상금도
중요한 순간에도 심박수가 고요해서 '자면서 쏘는 거 아니냐' 이런 얘기도 있었는데 본인은 결과에... 3관왕을 한 안산 선수를 예로 들어보면 개인전 금메달 1개로 6,300만 원, 단체전 금메달 2개로 9,450만 원을 획득해서...
_____
안산, '슛오프'에도 심박수 108bpm…'강철 멘탈' 자랑 : 네이트뉴스
1일 전 — 한편, 안산은 옐레나 오시포바와 이날 오후 4시 45분 금메달을 놓고 격돌한다. 혼성 단체전과 여자 단체전에서 2개의 금메달을 목에 건 안산은 개인전 ...
_____
'강심장' 안산, 사상 첫 올림픽 3관왕 명중
중에 심박수가 상대적으로 너무 낮게 나오면서 강심장이라고 화제가 됐는데요 본인은 심장이 빨리 뛴다고 생각했다는데, 사실은 경기 때보다 경기 끝나고 심장이 더 터질 것 같았다고 하더라고요 선수입니다 [...
_____
'118 vs 167' 강심장 안산, 마지막 심박수 차이가 곧 실력이었다 ...
1일 전 — 안산이 30일 일본 유메노시마 공원 양궁장에서 열린 도쿄올림픽 양궁 여자 ... 졌지만 잘 싸운 이스라엘 "승리 축하해, 韓야구 강하네" [도쿄올림픽]
_____
'페미 논란'에 흔들리지 않았다…안산 3관왕 '명중'
4강전 슛오프 화살을 쏠 때 안산의 심박수는 108bpm이었다. 이날 다른 선수들은 150bpm까지 치솟았다. 안산은 4강에 이어 결승에서도 옐레나 오시포바(러시아올림픽위원회)와 슛오프를 치렀다. 은 10점을 쐈다. 상대는...
_____
[스포츠]흔들리지 않는 '강심장'...안산의 '평온한 심박수' | YTN
1일 전 — 안산의 타고난 강심장은 4강과 결승에서 연이어 슛오프까지 가는 벼랑 끝 상황에서 더 빛났습니다. 상대 선수들이 압박감에 각각 9점과 8점을 쏘며 ...
_____
페미 논란? 회장님도 걱정한 안산, 과녁만 봤다
4강 슛오프 때도 상대 선수의 심박수는 150bpm을 찍었지만, 안산은 110bpm이 채 되지 않았다. 금메달을 놓고 한 발만 쏘는 마지막 슛오프에서도 안산은 10점을 쐈다. 이 했다.
_____
새로운 신궁 안산은 강심장!…루틴대로 쐈다 - KBS뉴스
1일 전 — [안산/양궁 국가대표 : "저는 떨었는데 심박수는 낮다고 다들 그러더라구요."] 안산 안에 강심장이 있었다면 ... 한국 축구, 멕시코에 져 4강 실패…
_____
[2020 도쿄]흔들리지 않는 산 '강철 심장' 안산은 누구?
낮은 심박수를 유지하며 '강심장'을 입증했습니다. 」 16강과 준결승 모두 첫 세트를 먼저 내준 상황에서도 이내 평정심을 되찾아 텐텐텐으로 경기 흐름을 뒤집었습니다. ▶ 인터뷰 : / 양궁 국가대표 - "에서...
_____
안산 3관왕 순간 분당 심박수 117bpm, 김우진 80bpm대인데 ...
1일 전 — 그가 기록한 가장 높은 심박수는 경기 중반 95bpm이었으며 평균 심박수는 84bpm이었다. 다음날 32강에서 탈락한 김제덕이 첫 화살을 쐈을 때는 131bpm ...
_____
여자 양궁 안산, 금메달...사상 첫 하계올림픽 3관왕
때 심박수가 168bpm이었다고 합니다. 2배가량 차이가 났죠. 강한 멘탈로 유명한 안산 선수 역시 오늘 경기에서... 4강 한일전에서 아쉽게 져서 동메달 결정전 치르게 됐습니다. 오후 6시 반에 열리는 동메달 결정전에서 이...
_____
'공정 선발'부터 '심박수 훈련'까지…기보배가 밝힌 '양궁 강국 ...
2일 전 — 기 해설위원은 “김우진 선수는 경험이 워낙 많은 선수다 보니까 64강, ... 저도 리우올림픽 때 그런 어려움을 겪어봤기 때문에 안산 선수의 마음을 ...
_____
슛오프마다 텐·텐!…한발의 승부사, 양궁史 새로 썼다
2020 도쿄올림픽 여자 양궁 준결승 슛오프에서 활을 쥔 안산(20)의 심박수는 분당 110회 안팎을 유지했다.... 8강전에선 디피카 쿠마리(인도)를 6-0으로 꺾고 낙승을 거뒀지만 에서 첫 위기가 찾아왔다. 매켄지 브라운...
_____
3관왕 새 역사 안산, 두 차례 슛오프 때도 '산'처럼 흔들림 없었다
1일 전 — 4강전 슛오프 화살을 쏠 때 안산의 심박수는 108bpm이었다. ... 8강에서 탈락한 강채영(25·현대모비스)은 "경기에 집중하는 게 중요해서 (안)산 선수 ...
_____
[2020 도쿄] '안산 3관왕' 숨은 주역은 김제덕?…올림픽 감동의 명장면

그렇게 조마조마한 와중에도 정작 안산 선수 심박수는 말 그대로 고요했는데요. 경기를 지켜보는 제 심장이... 4강 진출을 확정 짓고 기쁨을 만끽하는 모습이 참 감동적이었습니다. 【 질문 4】 정말 올림픽다운...
____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