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udio.com

미우새 근육왕 '김종국' vs '오민석', 일대 일 '수중' 부표 고싸움 '최고1분'...

felk 2021. 7. 12. 15:30
반응형

미우새 근육왕 '김종국' vs '오민석', 일대 일 '수중' 부표 고싸움 '최고1분'...
이어 母벤져스는 46세에 늦둥이 셋째를 출산한 이승엽을 축하했다. 특히 김종국母는 "46세인데 낳았다길래... 10분까지는 좋은데, 10분이 지나면 팔이 너무 힘들다"며 고충을 털어놓았다. 결혼 20주년을 앞두고...


최신정보를 원하시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된 정보가 제공됩니다.
https://blogserworld.com/이승엽-늦둥이-육아
_____
'미우새' 이승엽 효과 톡톡…최고 시청률 18.1%
이어 모벤져스는 46세에 늦둥이 셋째를 출산한 이승엽을 축하했다. 특히 김종국 모친은 "46세인데 낳았다길래... 10분까지는 좋은데, 10분이 지나면 팔이 너무 힘들다"며 고충을 털어놓았다. 결혼 20주년을 앞두고...
_____
'미우새' 이승엽 "46세 늦둥이, 육아 힘들더라…♥이송정 대단"
어머니들은 46세에 늦둥이 셋째를 출산한 이승엽을 축하했다. 특히 김종국의 어머니는 "46세인데 낳았다길래... 첫째, 둘째 때는 몰랐다"고 육아 고충을 털어놓았다. 서장훈은 의 첫째, 둘째 아들이 어렸을 때...
_____
'미우새' 46세 이승엽, 늦둥이 육아..♥이송정 향한 고마움 [종합]
모(母)벤져스는 46세에 늦둥이 셋째를 출산한 이승엽을 축하했다. 특히 김종국의 어머니는 "46세인데... 10분까지는 좋은데, 10분이 지나면 팔이 너무 힘들다"며 육아 고충을 털어놨다. 결혼 20주년을 앞두고 있다는 은...
_____
'미우새' 김종국 vs 오민석, 일대일 수중 부표 고싸움…'18.1%' 최고의 1분
이어 母벤져스는 46세에 늦둥이 셋째를 출산한 이승엽을 축하했다. 특히 김종국母는 "46세인데 낳았다길래... 10분까지는 좋은데, 10분이 지나면 팔이 너무 힘들다"며 고충을 털어놓았다. 결혼 20주년을 앞두고...
_____
이승엽 "아이 셋이나 낳은 ♥이송정, 고맙고 또 감사해" ('미우새')
이어 母벤져스는 46세에 늦둥이 셋째를 출산한 이승엽을 축하했다. 특히 김종국母는 "46세인데 낳았다길래... 10분까지는 좋은데, 10분이 지나면 팔이 너무 힘들다”며 고충을 털어놓았다. 결혼 20주년을 앞두고...
_____
'미우새' 이승엽, "46세에 얻은 늦둥이...진짜 육아 경험 중"
전 야구선수 이승엽이 늦둥이 육아에 대한 고충을 털어놨다. 11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는 이승엽이 출연해 최근 태어난 막내 아들 덕에 은튀한 후 할일이 더욱 많아졌다고 밝혔다. 올해 46세인 은 첫째...
_____
'미운우리새끼' 김종국 vs 오민석, 일대 일 '수중' 부표 고싸움 18.1% 최고의...
이어 母벤져스는 46세에 늦둥이 셋째를 출산한 이승엽을 축하했다. 특히 김종국母는 "46세인데 낳았다길래... 10분까지는 좋은데, 10분이 지나면 팔이 너무 힘들다"며 고충을 털어놓았다. 결혼 20주년을 앞두고...
_____
'미우새' 이승엽 "46세 늦둥이, 육아 힘들더라… 이송정 ... - 뉴시스
4시간 전 — ... '미우새' 이승엽 "46세 늦둥이, 육아 힘들더라…♥이송정 대단". 기사등록 2021/07/12 10:49:53. 가- 가+.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문자; URL.
_____
‘미우새’ 3차 단합대회, 시청률 폭격 최고 18.1% [종합]
이어 母벤져스는 46세에 늦둥이 셋째를 출산한 이승엽을 축하했다. 특히 김종국母는 “46세인데 낳았다길래... 10분까지는 좋은데, 10분이 지나면 팔이 너무 힘들다”며 고충을 털어놓았다. 결혼 20주년을 앞두고...
_____
'미우새' 46세 이승엽, 늦둥이 육아.. 이송정 향한 고마움 [종합 ...
5시간 전 — 이어 가수 이상민의 집에서 먹은 스테이크가 느글거렸던 이모는 라면을 끓였다. 이모는 청양고춧가루인 줄 모르고 고춧가루를 듬뿍 넣은 덕에 모두 ...
_____
이승엽, 46세에 늦둥이 얻어...“셋째 육아 힘들다 ... - 매일경제
6시간 전 — 특히 김종국母는 "46세인데 낳았다길래 우리 종국이도 낳을 수 있겠구나 싶었다"며 흐뭇해했다. 이승엽은 “첫째, 둘째 때는 선수 시절이라 아기를 돌볼 ...
_____
'46살에 늦둥이' 이승엽 "육아 너무 힘들어…아내 정말 대단해 ...
8시간 전 — 그걸 몰랐다"고 털어놨다. 이어 이승엽의 아내 이송정씨가 과거 경기장에서 아들들을 훈육하는 장면이 전광판에 잡혔던 순간이 회자됐다. 이승엽은 ...
_____
'미우새' 이승엽 "46세에 늦둥이 셋째 출산, 아내에 늘 고마워"
이어 母벤져스는 46세에 늦둥이 셋째를 출산한 이승엽을 축하했다. 특히 김종국母는 "46세인데 낳았다길래... 10분까지는 좋은데, 10분이 지나면 팔이 너무 힘들다”며 고충을 털어놓았다. 결혼 20주년을 앞두고...
_____
이승엽, 나이 46세에 경험한 늦둥이 육아 "아내 이송정, 대단하고 ...
18시간 전 — 이승엽은 야구선수 은퇴 이후의 삶을 전했다. 그는 "은퇴하고 더 일찍 일어나고 있다. 일이 없으니 아이들을 돌보는 건 내 몫"이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 ...
_____
'미우새' 이승엽, 46세 늦둥이 셋째 출산 “육아 겪어보니 힘들어 ...
6시간 전 — 이어 母벤져스는 46세에 늦둥이 셋째를 출산한 이승엽을 축하했다. 특히 김종국母는 "46세인데 낳았다길래 우리 종국이도 낳을 수 있겠구나 싶었다"며 ...
_____
이승엽 " 이송정, 원래 목소리 안컸는데…46세에 늦둥이"('미우 ...
7시간 전 — 이승엽 "♥이송정, 원래 목소리 안컸는데…46세에 늦둥이"('미우새')[종합] ...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국민 타자' 이승엽이 육아 고충을 토로하면서도 넷째 계획을 공개했다. ... 이어 "아들 셋을 낳아주고 정말 대단한 거 같다.
_____
이승엽이 야구선수 시절에는 전혀 몰랐던 '육아의 고충'을 토로 ...
16시간 전 — 이승엽은 46살의 나이에 셋째 아들을 얻었다. ... 이승엽이 야구선수 시절에는 전혀 몰랐던 '육아의 고충'을 토로하며 아내 이송정 ... 46살의 나이에 늦둥이를 얻은 ... 이어 그는 “요즘에는 제가 육아를 전담하고 있다”라며 “(아기를 안고 ...
_____
'미우새' 이승엽, "46세에 얻은 늦둥이...진짜 육아 경험 중 ...
5시간 전 — 전 야구선수 이승엽이 늦둥이 육아에 대한 고충을 털어놨다. 11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는 이승엽이 출연해 최근 태어난 막내 아들 덕에 ...
_____
이승엽, 46세에 늦둥이 셋째 득남→육아 고충 " 이송정 대단 ...
9시간 전 — 이어 '모벤져스'는 지난 1월 태어난 이승엽의 셋째 늦둥이 이야기를 꺼냈고, 김종국 어머니는 "46세인데 낳았다길래 우리 종국이도 낳을 수 있겠구나 ...
_____
'미우새' 이승엽, 46세 늦둥이 셋째 출산 "육아 겪어보니 힘들어 ...
6시간 전 — 특히, 제주도에서 열린 '제 3차 미우새 단합대회'에서 김종국와 오민석의 부표 고싸움 맞대결에서는 쫄깃한 긴장감을 안겨주며 최고 분당 시청률이 ...
_____
이승엽 "46세에 셋째, ♥이송정에 고마워"…최고 18.1% (미우새)[종합]
전 야구선수 이승엽이 육아 고충과 아내 이송정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 '미운우리새끼’가 2049... 이어 母벤져스는 46세에 늦둥이 셋째를 출산한 이승엽을 축하했다. 특히 김종국母는 "46세인데 낳았다길래 우리...
_____
'국민타자' 이승엽도 힘든 막내아들 육아…아내 ... - 동아일보
10시간 전 — 이승엽은 최근 늦둥이를 품에 안았다. ... 특히 첫째, 둘째 아이가 클 때는 현역 선수였기 때문에 육아를 아내 이송정이 도맡아 했지만, 막내아들이 ...
_____
'국민타자' 이승엽도 힘든 막내아들 육아…아내 이송정의 위대함 ...
10시간 전 — 이승엽은 최근 늦둥이를 품에 안았다. ... 이승엽은 26세에 결혼했는데 42세까지 큰 부상 없이 현역 생활을 이어올 수 있었던 건 아내의 내조가 있었기 ...
_____
싱글리스트 모바일 사이트, 이승엽 "나이 46살에 늦둥이 ...
17시간 전 — 이승엽 "나이 46살에 늦둥이"…김종국 母 ... ad50. 국민타자 이승엽이 은퇴 후 육아 근황을 전했다. ... 특히 모벤져스는 "막내도 보셔야하지 않냐.
_____
#미우새 이승엽 #늦둥이 출산 자랑 :: 네이버 TV연예
17시간 전 — (미우새) [뉴스엔 서지현 기자] 이승엽이 육아 고충을 밝혔다. 7월 11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국민 타자 이승엽이 스페셜 ...
_____
‘미우새’ 이승엽, 46세 늦둥이 셋째 출산 “육아 겪어보니 힘들어” [MK★T...

이어 母벤져스는 46세에 늦둥이 셋째를 출산한 이승엽을 축하했다. 특히 김종국母는 "46세인데 낳았다길래... 10분까지는 좋은데, 10분이 지나면 팔이 너무 힘들다”며 고충을 털어놓았다. 결혼 20주년을 앞두고...
____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