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udio.com

'얀센 접종' 인피니트 성규, 코로나19 확진…돌파 감염 가능성

felk 2021. 6. 27. 19:20
반응형

'얀센 접종' 인피니트 성규, 코로나19 확진…돌파 감염 가능성
이투데이=안유리 기자 | 인피니트 성규, 코로나19 확진 "무증상" 10일 얀센 접종했는데도…돌파 감염 가능성... 김성규 소속사 더블에이치티엔이입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 가 27일 오전 코로나19 양성 반응 통보를...
_____
"활동 중단" 인피니트 성규, 얀센 백신 맞고도 코로나 확진됐다
인피니트 성규, 코로나19 확진 "얀센백신 접종했지만 무증상 양성 반응"[전문] [스포티비뉴스=] 인피니트 성규(김성규)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더블에이치티엔이는...
_____
김성규 확진, 얀센 접종했지만…
김성규(출처: 김성규 인스타그램) 김성규 확진, 얀센 접종했지만… 인피니트 출신 김성규가 코로나19 무증상 확진 판정을 받았다. 김성규 소속사 더블에이치티엔이는 27일 "는 뮤지컬 '광화문연가' 준비를 위해 매주...
_____
‘인피니트’ 출신 가수 김성규, ‘얀센’ 백신 접종 후 코로나19 확진
27일 김성규의 소속사(더블에이치티엔이)에 따르면 김성규는 이날 오전 코로나19 확진 통보를 받았다. 앞서 김성규는 뮤지컬 ‘광화문연가’ 출연 준비를 위해 매주 정기적으로 코로나19 진단 검사를 검사를 받아왔으나...
_____
김성규 확진 "지침 따라 필요한 조치 마쳤다"
백신을 접종하고 통상 면역력이 형성되는 2주가 지나 확진된 것이다. 소속사는 "김성규는 무증상으로 컨디션에 별다른 이상은 없는 상태"라며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을 따를 예정"이라며 "현재...
_____
인피니트 김성규, 얀센 접종했지만 코로나19 확진 "무증상 감염" [전문]
인피니트 출신 김성규가 코로나19 무증상 확진 판정을 받았다. 김성규 소속사 더블에이치티엔이는 27일 김성규의 코로나19 양성 판정 소식을 알렸다. 소속사 측은 "는 뮤지컬 '광화문연가' 준비를 위해 매주...
_____
인피니트 김성규, 얀센 접종에도 코로나19 확진..."활동 중단"
그룹 인피니트 출신 가수 김성규가 얀센 백신을 접종한 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소속사가 밝혔다. 소속사 더블에이치티엔이는 공식입장을 내고 "가 27일 오전 코로나19 양성...
_____
인피니트 김성규, 얀센 맞고도 코로나 확진 - 조선일보
3시간 전 — ... 김성규가 미국 얀센사(社)의 백신을 접종한 뒤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진 판정을 받았다. 그룹 인피니트 출신 가수 김성규. /뉴시스. 27일 소속사 ...
_____
김성규 얀센 접종에도 코로나19 확진 공식 | 한경닷컴 - 한국경제
2시간 전 — 그룹 인피니트 출신 가수 김성규가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했음에도 확진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 더블에이치티엔이는 27일 "김성규가 이날 오전 코로나 ...
_____
인피니트 김성규, 백신 접종에도 무증상 코로나19 확진..활동 빨간불[종합]
김성규 소속사 더블에이치티엔이는 27일 "김성규가 이날 오전 코로나19 양성 반응을 통보 받았다"라고... 이후 3년 만에 다시 무대에 오르려 준비하는 도중 코로나19 으로 인해 잠시 제동이 걸린 상황. 또한 그가 최근...
_____
인피니트 김성규, 얀센 백신 접종후 코로나19 확진 | 연합뉴스
4시간 전 — 소속사 더블에이치티엔이는 김성규가 27일 오전 코로나19 양성 반응 통보를 받았다고 밝혔다. 김성규는 뮤지컬 '광화문연가' 출연 준비를 위해 매주 ...
_____
김성규, 10일 백신 접종→27일 코로나 확진 "무증상" - 한국일보
3시간 전 — 가수 김성규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27일 김성규의 소속사 더블에이치티엔이 측은 "당사 소속 아티스트 김성규가 이날 오전 코로나19 양성 ...
_____
김성규 확진, 얀센 접종 약 2주만…소속사 측 "활동 중단"[공식]
그룹 인피니트 출신 가수 김성규가 백신을 맞고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 더블에이치티엔이는 27일 "김성규가 이날 오전 코로나19 양성 반응 통보를 받았다"고 밝혔다. 사진=더팩트 는 "는...
_____
인피니트 성규, 얀센 맞고 2주 지나 코로나 확진…“무증상 감염”
백신을 접종하고 통상 면역력이 형성되는 2주가 지나 확진 판정을 받은 셈이다. 소속사는 “김성규는 무증상으로 컨디션에 별다른 이상은 없는 상태”라며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을 따를 예정”이라고...
_____
김성규, '코로나19' 확진…"얀센 맞았지만 양성 판정" :: 공감언론 ...
4시간 전 — [서울=뉴시스] 임종명 기자 = 그룹 인피니트의 김성규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27일 소속사 더블에이치티엔이는 "당사 소속 아티스트 김성규 ...
_____
김성규, '코로나19' 확진…“얀센 맞았지만 양성 판정” : 뉴스 : 동아 ...
4시간 전 — 그룹 인피니트의 김성규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27일 소속사 더블에이치티엔이는 “당사 소속 아티스트 김성규가 27일 오전 코로나19 양성 ...
_____
인피니트 성규, 코로나19 확진 "얀센백신 접종했지만 무증상 ...
5시간 전 — 김성규 소속사 더블에이치티엔이는 27일 공식입장을 통해 "김성규가 27일 오전 코로나19 양성 반응 통보를 받았다"고 알렸다. 소속사는 "김성규는 ...
_____
[방송]인피니트 성규, 백신 접종에도 코로나19 확진… “모든 활동 ...
5시간 전 — 그룹 인피니트 김성규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27일 김성규 소속사 더블에이치티엔이는 김성규가 이날 오전 코로나19 양성 반응 통보를 ...
_____
인피니트 김성규, 얀센 접종 17일후 코로나 확진 판정 - 중앙일보
2시간 전 — 그룹 인피니트 출신 가수 김성규(32)가 얀센 백신을 접종한 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소속사가 밝혔다.
_____
인피니트 성규, 코로나 확진 “얀센 접종에도 양성”[전문] - 스타 ...
3시간 전 — 인피니트 성규(김성규)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 더블에이치티엔이는 27일 “김성규가 27일 오전 코로나19 양성 반응 통보를 받았다” ...
_____
인피니트 성규, 얀센 맞고도 코로나 확진…“무증상 감염” - 매일 ...
1시간 전 — 인피니트 성규, 얀센 맞고도 코로나 확진…“무증상 감염” - 매일경제, 작성자-진향희, 섹션-business, 요약-인피니트 성규(김성규)가 얀센 백신을 접종 ...
_____
김성규 확진 “얀센 백신 접종했으나…코로나19 무증상 양성 ...

4시간 전 — 가수 김성규가 확진판정을 받았다. 김성규의 소속사 더블에이치티엔이는 27일 오후 공식입장을 통해 “김성규가 27일 오전 코로나19 양성 반응 통보 ...
____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