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M)/다른(Other)

ASUS ROG Phone : 이게 정말 게이밍 스마트폰이지

felk 2020. 4. 12. 16:28
반응형

샤오미에서 괭장한 성능을 보여주는 스마트폰이 있었죠

게이밍스마트폰이라고 불리는데 바로 '블랙샤크' 입니다

스냅드래곤 845에 램이 최대 8기가 까지 들어가는 괴물같은 녀석입니다

그런데 막상 출고가는 60만원이 안넘습니다... 이게 대체... 또 대륙의 실수일까요?

게다가 발열을 잡기위해 수냉쿨러까지 적용되었습니다...!!

뭐, 부족해보이는게 없어보이는 스마트폰이지만 사실 성능은 좋은데 게이밍이라고 하기에는

개성면에서 좀 부족하다고 생각합니다

뭔가 고성능스마트폰을 보는 느낌이라고 해야될까요?

그래서 가격은 좀 비싸져도 확실히 게이밍스마트폰이라는 느낌이 오는 스마트폰이 있습니다

바로 아수스(메인보드 제조사 맞습니다)에서 만드는 ROG시리즈의 일종인 ROG Phone 입니다

가격은 아직 미정이며 스마트폰의 외관만 보셔도 100만원은 가볍게 넘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안넘을수도 있겠죠?

이게 로그폰의 전체적인 후면디자인입니다

와... 뒤에 회로같은 디자인과 LED로 빛나는 로고는 정말 게이밍노트북 부럽지 않는 디자인이네요

방열판만 3겹으로 되어있습니다

와후... 왜 이렇게 많은걸까요?

발열도 발열이지만

바로 액세서리로 제공되는 액티브 쿨링 패드 때문인데요

뒤에 통풍구 보셨죠?

근데 충전단자가 휴대폰 모서리 측면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러면 쿨링패드가 가리는데 충전은 어떻게 하는걸까요?

걱정마세요

충전단자로 쿨러를 돌리고

충전은 쿨링패드 하단에 이어폰단자와 함께 있으니 같이 쓸 수 있는것 이지요!

게이밍휴대폰이 스피커가 좋아야죠

듀얼스피커에 Hi-Res 오디오를 지원하며

뭐 별게 다 있네요

그냥 좋은거라고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배터리는 넉넉할지는 모르겠지만

스마트폰 기준으로는 많은 4000mAh가 탐재되었습니다

퀄컴 fastcharge 4.0 을 지원하므로 충전도 빨리되죠

최대 7시간의 게임플레이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진짜?)

게이밍스마트폰이라고 카메라는 별로라는 생각은 금물!

듀얼카메라 (하나는 광각) 이 적용되었습니다

소니의 카메라센서가 사용되었고 하니 한번 써봐야 할겠지만 좋은건 틀림없어 보입니다

액세서리에 별도의 독이 존재합니다

마이크,이어폰잭,HDMI단자,인터넷단자,USB3.1 4개,USB-C 까지 있습니다

물론 별도겠지만 이런거까지 있다니 칭찬합니다~

저장공간은 128/256 도 아니고 갑자기 512기가로 껑충뜁니다

구글 드라이브 100기가 1년 무료혜택도 있다고 하네요

흠... 차라리 가격을 더 깎아주는게 나을꺼같네요

2160X1080 해상도에 아몰레드 디스플레이가 적용되어 있습다

빠른 반응속도와 HDR에 자신있어 보이는데

그만큼 더욱 선명한 화질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램은 6/8GB 중 선택할수있는데

아마 저장용량이랑 묶일가능성이 커서 가격은 상상을 초월할만큼 올라가겠네요

더욱 놀라운점은 컨트롤러까지 있다는점입니다

살짝 닌텐도스위치같은 느낌이랄까요?

할튼 별 신기한게 다있네요

 

자 이렇게해서 아수스의 로그폰에 대한 정보를 살짝 훑어보았습니다

정식출시가 되는대로 더 자세한 정보를 들고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