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M)/앱

Frep(프랩) 매크로진행상황 알림 가리는법

felk 2020. 4. 13. 20:13
반응형

중요한 설정과 기능을 놓친것이 많네요...

오늘은 Frep을 사용하셨다면 한번쯤 보셨을 매크로 진행상황 알림이 무엇인지 알아보고

이 알림은 어떻게 설정하는지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매크로 진행상황을 알려주는 기능은

현재 내가 쓰고있는 매크로에 오류가 발생시

어디부분에 문제가 있는지 쉽게 파악하도록

도와주기 위해 있는 기능입니다

하지만 다 제대로 되는데 매크로 알림이 계속뜬다면

다소 불편할수도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매크로가 끝났다는 알림도 있고

이미지 인식이 완료/실패되었다는 알림도 있고 매우 다양합니다 

이렇게 유용한 기능이 빠른 매크로 전환이 일어나는 경우에는

터치오류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자 그럼 알림과 관련된 설정은 어디서 볼 수 있을까요?

Frep의 모든설정은 Options 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Frep의 기본설정에 대한 정보는 위에 관련 문서에 링크해 두었으니 참고하세요

들어가시면 위 사진과 같은 창을 보실수 있습니다

이제 Rec/Play settings 에 들어가줍니다

여기서 Notify Play Process에 주목해주세요

아래에 있는 팝업시간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단지 체크박스를 해제해주시면 더이상 어떤 알림도 표시하지 않게됩니다

방법은 쉽죠?

이제 한번 매크로를 동작시켜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