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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ep(프랩) 이미지인식 설정 꿀팁 (매우중요)

felk 2020. 4. 13.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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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그대로 매우 중요한 팁입니다.

댓글에 이미지 인식후에 터치는 어떻게 처리하냐 라는 질문에 대한 공식입장 이랄까요??

일단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터치는 이미지 인식과 별개입니다.

터치에 대한 명령어는 추가로 짜주셔야 됩니다.

나중에 명령어활용법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지만 한가지 예외가 있습니다.

바로 이미지 인식후 이미지를 터치하고 싶은 분들이 있죠.

예를들어 두더지 게임을 한다고 가정해볼께요

그럼 두더지가 나올때마다 클릭을 해줘야겠죠?

하지만 두더지가 나오는건 예상을 못합니다.

예외의 경우가 생기는것이죠.

 

이때 사용할수 있는것이 바로 '이미지 인식후 바로 터치'

영어원문으로 'Tap Center on Success' 라는 기능입니다.

사진이 빠지면 섭섭하겠죠?

 

하지만 여기서 주의할 점이 있습니다.

'Tap Center on Success' 를 직역하게 되면 '성공시 중심을 눌름' 이라고 볼수있습니다.

이미지 인식후 터치하는것이죠

그런데 막상 두더지 게임에 적용하면 문제가 발생합니다.

구멍은 9개인데 이미지 인식 명령어는 1군데 밖에 바라보고 있지 않습니다.

"그럼 인식구간을 화면전체로 하면 되겠네요?"

아... 시도는 좋았지만 아쉽게도 실패입니다.

성공시 중심을 눌름

중심에 주목하셔야 합니다.

화면전체를 이미지 인식으로 설정하시면 인식이 되면 화면의 한가운데가 눌리게 되는것입니다.

 

따라서 이 기능은 상당히 유용하면서도 사용하기 까다롭습니다.

하지만 분명히 사용할 날(?)이 올것입니다.

꼭 기억해두셨다가 사용하시면 강력한 기능으로서

frep의 전문성을 한층 더 끌어올릴 수 있을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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