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M)/게임

세븐나이츠 쫄작 경제적으로 하는법

felk 2020. 4. 12. 16:37
반응형

세븐나이츠는 쫄작이 매우매우 기초적인 게임인건 아시죠?

그렇습니다. 간단히 말하자면 노가다죠...

하지만 우리세나에게는 자동모험이라는 엄청나게 편한 시스템이 있습니다.

혹시 일부 분들은 메크로라는 AI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운용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솔직히 그러기 쉽지않죠~

돈은 돈대로 나가는데 컴퓨터를 언제까지 켜놓을껀가요?

(전기세랑 컴 수명도 생각하셔야죠ㅋㅋ)

자동전투가 추가되면서 위의 노가다짓도 이제 옛말이 되었습니다..

자, 근데 쫄작의 기본요소를 알고나면 또 망설여집니다ㅜ

쫄작의 3요소

열쇠    영웅    시간

자, 뭐가 가장 큰 문제일까요?

시간? 세나에서는 3배모험모드를 하루에 기본적으로 100회를 지원합니다.

즉, 3배모드로 모험을 돌리며 3회정도 돌리면 만랩이 되므로 100/3= 33.33...

그러니까 33번 만랩달성 보상을 받을수 있습니다. (8~13영지 기준)

(하자면 더 받을수 있긴하죠...)

 

영웅? 세나에 8~13영지에서 등장하는 영웅들중 4마리의 귀여운 젤리영웅

들이 추가됬죠? 사진이 없어서 죄송하지만 아실껍니다ㅋㅋ

등장확률은 모험3배로 돌리면 1판에 1명은 거의 확정이고

3명나올때도 있습니다...ㄷㄷ

그래도 걱정되시나요?

걱정마세요 우리에게는 원소친구들이 있잖아요~

원소친구들은 같은진영에 2개가 들어가도 불평하지 않는답니다^^

영웅걱정은 안하셔도 되겠죠?

결국 이리보나 저리보나 열쇠가 문제입니다.

열쇠모험뿐만아니라 스페셜던전에도 사용되며 그 활용처가 넓기때문에 길드출석보상으로 받고 심지어 시장에서 주는 보상에서 열쇠가 나온다고 해도 100개가 못됩니다. 나머지는 어디서 얻어야할까요? 바로 명예입니다.

 

에이~ 그건 알고있다ㅋㅋㅋ 라고 하시는 분들은 주목해주세요!

분명히 쫄작을 해보신 분들이라면 업적달성! 하고나서 명예를 주는경우를 많이 보셨을텐데요 상당히 좋은보상이죠! 이건 저의 부계정이라서 명예를 50개씩 주는걸로 나오지만 계속하시다보면 200개까지 준답니다~~

하지만 저는 쫄작을 너무한 나머지 더이상 안주더라구요ㅠㅠㅠ

(평생줄거 같았는데 끝이 있던 업적이었답니다)

게다가 모험에서 영웅을 획득하면 루비도 주는데요

이것도 역시 가면갈수록 루비보상이 커져요

(동시에 획득해야하는 영웅수도 늘어나죠)

한마디로 일석이조라고 볼 수 있는거죠!!

 

물론 세나를 오래하신분이라면 이것도 알고계셨겠죠

그렇다면 궁극의 방법이 있습니다

루비를 사용해서 열쇠를 얻는것이지요...!!

네? 미쳤나요?ㅋㅋㅋ 아니 루비를 얻을려고 쫄작하는데 루비를 쓰라뇨!!!

네 맞습니다 루비를 쓰셔야 되요ㅋㅋ

솔직히 루비를 희생시켜야 되는 이유가 있답니다

여러분은 아마 열쇠 50~70개 정도는 매일 얻으실수 있을꺼에요

그러면 쫄작이 금방끝나겠죠?

(그중에는 명예로 더 하실수있는 분들도 계시겠지만요)

그러면 열쇠를 구매하러 가세요!

다만 여기서 주의할점이 있습니다!!!!!!!

열쇠는 꼭 100개짜리로 구매하셔야됩니다.

왜나고요? 여기에는 10개의 보너스 열쇠를 더 주거든요ㅎㅎ

단지 그 이유나고요? (왜요 10개도 10개가모이면 100개잖아요ㅋㅋ)

아니죠~ 하지만 큰 이유는 따로 있습니다

 

자, 이제부터 제가 가장싫어하는 수학을 동원해

그런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앞에서 모험3배로 돌리면 3번을 돌려야 만랩이 된다고 했죠?

그럼 열쇠 100개로는 총 25번을 만랩찍을수 있다고 볼 수 있는거죠

자 그러면 보호진형이던 공격진형이던 광역딜을 넣어줄 영웅은 5자리중

1자리를 차지하며 4마리는 쫄작에 투입된다고 볼 수 있겠죠?

 

(최소 30렙달성보상은 루비7개지만 그거는 언제까지나 최초이므로

전 3개를 준다고 가정하에 설명하겠습니다.)

그럼 3X4=12 즉 열쇠 9개로 루비12개를 얻는 셈이네요...!

그런식으로 열쇠 99개를 사용해서 루비를 132개 얻을수 있습니다

상당한 수익이라고 볼수있죠

게다가 우리는 보너스로 10개를 더 받았습니다

즉 1번더 보상을 받을수 있을테니 108개를 사용해 144개를 얻는셈이네요

최종적으로 44개의 루비를 이득본거죠

자~ 여러분에게는 시간이 있습니다^^

게임하는데 여러분의 시간을 투자하겠다면 조금이라도 효율적으로 소비해야되지 않을까요?

 

이상 글자만 많은 공략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